community

라베르의 소식을 알려드려요.

faq

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에 대한 답변을 정리해 보았습니다.

  • 수건은 제공되나요?

    수건은 1박당 일반수건 10장, 비치타월 2장이 제공됩니다. 추가로 필요한 경우 입실하실때 관리자에게 문의바랍니다.

  • 전기그릴은 어떤 제품인가요?

    전기그릴은 자이글 제품으로 단계별 온도 조절이 가능합니다. 대여료는 30,000원입니다.

  • 와이파이는 이용 가능한가요?

    전 객실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며 비밀번호는 객실내에 이용 안내문을 참고하십시오.

  • 이용문의는 어디에 하면 되나요?

    대표번호로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바랍니다.
    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있는 1:1문의 아이콘을 클릭해주시면 오픈 카카오톡으로 바로 연결됩니다.
    대표번호 : 010 -3334-7687
    카카오톡 : https://open.kakao.com/o/sQQ7DRcd

  • 체크인 / 체크아웃 시간은 언제인가요?

    체크인 - PM 3:00 / 체크아웃 – AM 11:00 입니다.

  • 객실 내에 어떤 비품들이 있나요?

    TV, Wi-Fi, 개인 수영장, 냉장고, 드라이기, 샤워용품, 쇼파, 식기류일체, 식탁, 에어컨, 월풀스파, 전자렌지, 제습기, 족욕탕(1동만 해당), 주방기구일체, 침대, 화장대

  • 개별 수영장 온수 추가 이용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온수(31~33°C) 체크인 당일 15시 ~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100,000원입니다.

  • 인원추가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유아(36개월 미만) 추가 침구 없음 1박기준 0원
    아동(36개월 이상~초등학생) 추가 침구 포함 1박기준 20,000원
    성인(중학생 이상) 추가 침구 포함 1박기준 30,000원

  • 주차공간이 구비되어 있나요?

    각 동마다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.

  • 어떤 시설들이 있나요?

    개별 수영장 / 개별 바비큐장 / 개별 테라스 / 족욕실(1동만 해당) 이 있습니다.